자주하시는 질문

FAQ 검색
  1. 교환/반품/환불
    Q

   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A

    주문방법에 따라 환불 기간이 상이 한 점 양해바랍니다.

    현금(무통장입금/가상계좌이체)으로 결제하신 경우 주문취소 또는 반품접수하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이 됩니다.


   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 승인 취소를 통해 환불처리가 됩니다.

    카드사에 따라 3~5일(영업일 기준)가량 소요되며 승인 취소에 관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주문상태에 따른 환불 방법

     · 주문 / 입금 : [마이페이지]-[주문내역]-[주문상세내역]에서 직접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 단 입금하신 경우에는 1:1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성함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· 준비 / 배송 / 완료 :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직접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뒤 반품처리 해주셔야합니다. 배송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반드시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로 연락 주시거나 1:1문의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은행명,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을 남겨주시기바랍니다. 이 경우 제품이 회수처리가 된 후 환불처리가 됩니다.

  2. 교환/반품/환불
    Q

    상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에 상품에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반품/환불/교환이 가능합니다. (재판매가 가능한 상태)

    제품의 겉 밀봉이 훼손 및 개봉되었다면 반품/환불/교환이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환불/교환의 경우 배송비(2.500원/5,000원)는 고객 부담하셔야 하며, 반품 택배비는 박스에 동봉해 주시거나 두드림몰 은행 계좌를 통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    (농협 301-0229-4123-21 (주)칼로커트)


  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1:1문의게시판이나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제품을 회수하여 확인 완료 후에 환불처리가 진행되며 무통장입금/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환불 받으실 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 성함을 1: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기바랍니다. (도서산간지역, 섬지역의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)


    반품의 경우 상품을 보내신 뒤 일주일 후에도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반품보내신 고객님의 성함과 주문자 성함이 동일한지, 환불 계좌정보를 남겨주셨는지 확인 후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.



    농협 301-0229-4123-21

  3. 교환/반품/환불
    Q

   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제품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1:1문의게시판에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(1522-9306)으로 교환사유와 함께 교환의사를 말씀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제품 교환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요청이 가능하며 제품 수령 7일이후,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,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의 경우 교환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.


    제품이 오배송되거나 배송 중 파손된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하며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