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시는 질문

FAQ 검색
  1. 주문/결제/배송
    Q

    입금확인은 언제되나요?

    A

    가상 계좌로 결제 시 즉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계좌이체시 반드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. (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

   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를 통해 카카오톡 또는 문자메세지로 주문 상태를 알려드리며 두드림몰 홈페이지 내 [마이페이지]-[주문내역]을 통해서도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주문조회는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주문서를 발송해드리오니 이메일 내 주문 조회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2. A

    상품의 주문상태에 따라 취소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상품의 주문상태를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.


    주문취소는 [마이페이지]-[주문내역]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나오는 주문 상세내역 하단에서 직접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 (단 주문상태가 주문, 입금인 경우만 가능)

    카드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~5일 뒤 카드사에서 취소처리가 진행되며 무통장입금 등 계좌이체의 경우에는 관리자 확인 후 환불처리가 완료됩니다. (공휴일 제외)


    단 배송준비/배송중 단계에서는 취소접수 및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뒤 반품처리해주셔야합니다.

    (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은 고객부담입니다.)


   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으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3. A

   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 (평일 오전 9시~17시, 점심시간 12시~13시 제외)

    단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이 성사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기바랍니다.

  4. A

    해당 몰에 적용된 결제시스템으로 반품이 진행되며 확인 후 환불 처리가 됩니다.
    다만 시스템 사정 및 공휴일 주말 등으로 약간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.

  5. A

   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상품은 15일간 보관이 됩니다.

    장바구니에 보관중인 상품의 상품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자동으로 반영되며 품절 또는 판매중지 된 경우에는 주문이 되지않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.

  6. A

   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[입금대기], [입금확인]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고,

    발송 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며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로 연락 주시면 배송지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출고가 진행되었을 경우는 변경이 어려우며 반송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  7. 주문/결제/배송
    Q
    퀵배송도 가능한가요?
    A

    퀵 발송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으로 연락주시면 지역에 따라 배송 가능 여부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단 퀵 비용은 고객님 부담인 점 양해바랍니다.

  8. A

    두드림몰은 상품등록 시 재고문제가 없는 상품만 선정하여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,

    간혹 결제완료 이후에도 상품 단종되거나 품절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어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     

  9. A

    우선 제품파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    불량상품배송 시 교환/반품이 가능하며, 두드림몰 고객센터(1522-9306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10. A

    한 건의 주문 당 한 곳의 배송지만 지정 가능합니다.

    여러 곳으로 나눠 보내실 경우 각각 주문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  11. 주문/결제/배송
    Q
    상품이 오배송 되었습니다.
    A

    제품 오배송으로 불편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
    상품 오배송의 경우 1: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22-9306)으로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단 고객님의 주문 착오일 경우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  12. A

    상품의 배송시간이나 택배사의 경우 별도 지정은 불가합니다.


    상품은 우체국택배로 배송되며 오후 4시 이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발송됩니다. (주말/공휴일 제외)

    배송조회는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13. 주문/결제/배송
   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기본 배송비는 2,500원이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.

    고객 등급에 따라 무료배송 쿠폰을 차등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.

  14. A

    평일 기준 오후 4시 이전 입금 확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그 이후의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됩니다.

  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~4일 가량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배송업무가 진행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배송조회는 [마이페이지]-[주문내역]-[주문상세내역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15. A

  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사 사정에 따라 2~4일 정도 배송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, 지역에 따라 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